행복*발전소◇

행복한 사람 ..장세희

행福이 2007. 3. 17. 09:41

행복한 사람..장세희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입니다
당신처럼 아름답고 착한 사람을
만나서 사랑하게된 나는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당신이 우울할 때
가벼운 넋두리쯤 받아줄 수 있는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당신이 즐거울 때
그 즐거움 함께 나눌 수 있는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나는 너무나 행복한 사람입니다


당신처럼 사랑스런 사람을
곁에서 지켜볼 수 있게된 나는
참으로 행복한 사람입니다

당신을 생각하며 이 글을 쓰는
나는
행복한 사람 가운데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고맙습니다, 당신
나에게 이토록 가슴 벅찬
행복을 주셨습니다
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하여
나는 오늘도 기꺼이
행복이란 늪에 빠져 들겠습니다
당신이 나에게 선물해 주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