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발전소◇

만나면 행복해 지는 사람 - 나명욱

행福이 2007. 6. 30. 12:18

만나면 행복해 지는 사람 .. 나명욱

만나면 행복해 지는 사람
그러한 사람이 내가 될 수 있다면
그 얼마나 좋을까,

그가 곁에 누워 잠자면
나는 문득 가득찬 행복감을 느낀다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만으로 그러한가,

그는 소파에서 잠들어 있다.
아니 요즘은
매일 덥다고 그렇게 따로 잔다.

그가 나를
더 사랑한다고 믿고 살았는데
정작 보면 아닌 것 같기도 하다.

그에게 오늘은
또 내가 그를 위해
KB 스타카드를
하나 만들려고 신청했다
주유시 리터당 60원이 할인된다니
올 여름에는 아이들과
또 캐리비안 베이도 가볼
계획이고 30% 가 할인이라 한다.

그는 말을 하니 매일
주유비를 나에게 모두 주겠다 한다.

60원 할인되는
것은 이제 나의 몫이다.

카드를 사용할 줄 모르는
그는 가끔 어린아이 같다.

그는 돈을 벌지만
쓰고 누리는 일은 나이다.

만나면 행복해 지는 사람
그는 나를 만나 행복하고
나는 그를 만나 이렇게
행복하다 그런 것일까,

이런 것일까,
그를 잃으면 분명
불행해질 것은 자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