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이쁜글◇

[이쁜글]당신 그거 아세요!

행福이 2008. 8. 20. 18:33
첨부이미지

      ♡당신 그거 아세요!

      내가 당신 손 잡을 때
      당신이 내 손 잡을 때
      당신 손 참 따뜻 하다는 걸

      당신이 내 손 꼬옥 잡아줄 때
      당신으로 인하여 얼마나 행복한지

      당신 마음속에
      진실한 사랑을 담았다는 걸

      내가 그 마음속에
      영원히 함께 하고 싶다는 걸

      아세요  당신
      당신 그거 아세요. . .

      당신 가슴속에
      내가 앉아 있다는 걸
      영원히 그 가슴속에 있을래요

      당신 손이 너무 따뜻해서
      당신 마음이 너무 따뜻해서
      이대로 있을테니 잡은 손 놓지 마세요

      깊어 가는 당신 사랑을
      당신은 아세요

      이 행복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