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낭송시]보고픈 사람 당신이었다고 / 詩 박종식 / 낭송 이재영

행福이 2008. 12. 2. 12:23

 

 



보고픈 사람 당신이었다고 
     시 박종식 / 낭송 이재영
        잊혀져가는 기억속
        애타도록 가슴 아픈
        까맣게 잊혀졌다가도
        불쑥 기억속에 찾아오는 
        애처럽게 멀어져간 사람
        이렇게 비 내리는 날
        마주 앉아 두손 꼭 잡고
        진정 잊을수 없는 사람 당신이었다고
        이따금 미치도록 
        보고픈 사람 당신이었다고
        가슴 속에 그리움 간직하고
        내리는 빗물처럼 눈물 흘리며
        물어물어 찾아 헤맸노라고
        그렇게 말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