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취한 남자의 하루
![](https://t1.daumcdn.net/cfile/blog/12774F274A8EEDC509)
술 취한 남자가 집에 가려고 차에 올라서 운전대를 잡으려 했다. 그런데 운전대가 없었고, 아무 것도 보이지가 않았다. ![](http://www.00fun.com/wine_bottle_grapes_md_wht.gif)
깜짝 놀란 남자는 경찰서로 전화를 걸었다. "여보세요, 경찰이지요. 내 차에 도둑이 들었어요. 운전대와 라디오, 하다 못해 재털이까지 몽땅 털어갔다고요." 경찰이 어디냐고 묻고는 약간 질문한 다음에 그곳에 갈테니 기다리라고 했다.
![](http://www.00fun.com/royal.gif)
잠시 후에 남자는 다시 경찰에 전화를 걸었다. "올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내가 깜빡해서 뒷좌석에 탔거든요." 경찰이 그 말을 듣고는 좀 의심쩍어 했다.
![](http://www.00fun.com/smilesad.gif)
남자는 자기가 도저히 집에까지 운전하지 못할 것 같았다. 그래서 차에서 내려서 버스를 탔다. 버스를 탔는데 제대로 걷지 못해서 그대로 넘어졌다. 그런데 하필이면 넘어진 것이 어떤 여인의 무릎 위였다. 여자가 소리를 쳤다. "당신은 지옥으로 갈 거예요!" 그러자 남자가 바삐 운전기사에게 버스를 세워달라고 했다.
버스에서 내리면서 하는 말... "휴, 내가 가는 방향의 버스가 아니네? 나는 그 동네로 가지 않는데..."
![](http://www.00fun.com/stickman_jumpnjacks_md_wht.gif)
남자는 버스를 타려고 해도 또 그런 일이 있을까 두려웠다. 그래서 다시 차를 운전하기로 마음먹고는 자기 차에 와서 운전을 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아까 전화를 받은 경찰이 의심스러워서 와 있다가 운전을 하는 남자를 잡았다.
남자를 차에서 내리게 한 경찰이 음주운전을 했냐고 물으니 남자가 순순히 답했고, 경찰은 여러 질문을 하는데 공교롭게도 바로 건너편 길에서 큰 사고가 났다. 경찰은 그것을 보고는 바로 돌아오겠다고 하면서 뛰어서 그쪽으로 갔다.
![](http://www.00fun.com/fooddance11.gif) 남자는 아무리 기다려도 경찰이 되돌아오지 않자, 더 이상 기다릴 수가 없었다. 그래서 그는 차를 타고 그대로 집으로 달렸다. 아무도 따라오지 않았고, 간신히 집에 도착한 남자는 그냥 방에서 뻗어 잠을 잤다.
아침에 누군가가 문을 마구 두드리는 소리에 잠이 깬 그는 문을 열자 경찰이 두 명 안으로 들어왔다.
![](http://www.00fun.com/fooddance12.gif)
"어제 밤에 xx도로에서 음주운전에 걸렸던
주선생님 맞죠?"
남자는 자기가 맞다고 대답했다. 경찰이 눈을 가늘게 뜨더니 말했다.
"어떻게 집에 오셨나요?" 그러자 남자는 뒷머리를 긁으며 말했다. "그냥 차를 운전하고 왔어요." "그 차를 보여줄 수 있습니까?" 남자는 자기가 술에 취해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 있을까 봐 겁이 더럭 났다. 혹시 차가 완전히 박살이 났는지???
![](http://www.00fun.com/rabbit1.gif)
남자는 경찰들을 데리고 차있는 곳으로 갔다. 그리고는 자기가 몰고왔던 차를 손으로 가리키다가 너무나 놀라서 자빠져 버렸다.
(왜냐고???)
. . . . . 거기에는 경찰차가 서 있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