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웃어요⊙

(유머)다 그런거지 뭐......

행福이 2012. 2. 23. 10:43

 

 

다 그런거지 뭐......


국어시간에는 사랑해 라고 말하고 싶고

영어시간에는 'I LOVE YOOOOOOOU~~~'라고 말하고 싶고

수학시간에는 너와 나의 대응관계를 찾고싶고

지리시간에는 너의 집을 찾고싶고

미술시간에는 너를 그리고싶고

음악시간에는 너를 부르고싶고

기술시간에는 너를 만들고싶고

생물시간에는 너의 마음을 들여다보고싶고

체육시간에는 너에게 마냥 달려가고 싶어라~~~

 

 

신혼 부부


한 남자와 여자가 사랑을 했기에 결혼했다.

결혼식을 마치고 신혼여행을 가던 도중에

교통사고를 당해 그만 둘다 죽고 말았다.

신혼부부는 하나님 앞에 벌을 받기위해 끌려갔다.

벌이란 다름아닌 바람을 피운 횟수에 따라

바늘로 손을 따는 벌이었다.

 

하나님은 신랑에게 물었다.

"결혼 전에 다른여자와 몇번이나 잤느냐?"

신랑은 신부에게 무척이나 미았했지만

사실대로 대답할수밖에 없었다.

 

"세번 입니다"

 

하나님은 바늘로 신랑의 손을 세번 찔렀다.

 

신랑은 벌을 받으면서도

신부가 자신에게 실망했을까봐

걱정스럽게 돌아보었다.

그런데 이럴수가!!!

 

.

 

.

 

.

 

.

 

.

 

.

 

.

.

 

.

 

.

"두두두두두"


신부는 미싱으로 손을 박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