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좋은글♤

순간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 김경빈

행福이 2014. 1. 20. 12:01

 

 

순간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 김경빈

 

참 재미있는 사람입니다.
참 재치있는 사람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신기합니다.
그런 당신을 발견해 보석으로 다듬고 있는 나의 눈은..
이런 그대를 사랑하지 못한다면
아마도 그 사람은
스스로 주어진 복을 차 버린 사람 일것입니다.
아마도 그 사람은
진정한 보석을 알아 보지 못하는 사람 일것입니다.
보석을 눈앞에 두고도 가끔 우리는 발견하지 못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기회를 놓치고
그래서 후회하기도 합니다.
진정한 사랑은 내눈이 보는 만큼 내귀가 듣는 만큼 입니다.
살아가면서 3번의 기회가 온다 하지만
그 기회를 잡은 사람과 잡지 못한 사람은 압니다.
잡아서 행복하고 놓쳐서 불행하다는 사실을
나는 그 사람을 잡아서 행복합니다.
행복은 누가 주는 것이 아니고

내가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행복과 불행은 극과 극이지만
때로는 순간이 선택한
동전의 앞과 뒷면같은 가까운곳에 있습니다.
중요한것은 당신의 순간선택입니다.
나는 선택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놓아야 하고 무엇을 잡아야 할 순간에
내가 선택한 결정을..
난 항상 나의 선택을 믿기때문입니다.
난 항상 그렇게 현명한 선택을 하는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