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발전소◇

너무 행복해..이웅윤

행福이 2006. 3. 7. 09:14

⚕️°°너무 행복해 ..이응윤°°⚕️

나를 바라보는 너의 얼굴에
나뭇잎보다 푸른
나의 얼굴이 보인다
나의 흩날린 머리 만지는
너의 손길에 대견하게
세상을 서가는 내가 보인다.

얼마나 될까
언제나 내 가슴이지 못한
너의 배려...
나의 사랑...
나의 행복...
너는 내가 숨 쉴 소중한 산소야..
너는 내가 빛날 소중한 보물이야..
영원히 영원한 나의 사랑
너는 언제나
산과 들, 숲에 새와
하늘까지 내려앉아 노래하며
바람도 쉬어갈 호수야..

나의 작은 가슴
하늘같은 너의 품에 안기면
이내, 너를 닮아
한번쯤 넓은 가슴이 된다네.

아마, 네가 없는 세상
나 홀로 사는 길은 있을까
거친돌처럼 성난 바다같이
때로는 돌개바람처럼
그렇게 못난 사람이고 말 꺼야..

너는 뭐래도 나의 사랑
나의 육 그리고 영혼까지
숨쉬는 날이면
너만 위해 살 꺼야..

나의 사랑 어디서 무얼 하든지
너는 사랑 받을 수 있어,
무엇이 어찌되어도
너의 것이면
내게 모든 게 소중한 거야..
너무 사랑해
너무한 행복일 뿐이야..

네가 세상에 있는 날엔
너만은 지켜 낼 꺼야..
너무 사랑하기에
너무 행복하기에
언제까지나
   너를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