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좋은글♤

[좋은글]향기나는 부부는....

행福이 2006. 6. 3. 08:54



향기나는 부부는


향기나는 부부는 항상 서로 마주보는
거울과 같습니다.


그래서 상대방의 얼굴이 나의 또 다른 얼굴이지요.
내가 웃고 있으면 상대방도 웃고 있고.
내가 찡그리면 상대방도 찡그리지요.
거울 속의 향기나는 나를 보려면,
내가 먼저 아름다운 미소를 지어야겠지요.

향기나는 부부는 평행선과 같습니다


평생 같이 갈 수 있으니까요.
조금만 각도가 좁혀지고 멀어져도
그것이 엇갈리어 결국 빗나가게 됩니다
믿음과 존경의 레일을 깔고
행복의 기차를 달리게 하는것과 같습니다.

 

향기나는 부부는 마주보면 아주가까운 사이입니다
벌거벗어도 부끄럽지 않은 한지체이지요
그러나 등돌리면 아주 머-언 남이지요
이 지구를 비-잉돌아야
얼굴을 볼수있는 아주먼 사이가 부부입니다.

 

향기나는 부부는 반쪽과 반쪽의 만남입니다.
한 쪽과 한 쪽의 만남인 둘이 아니라.
반쪽과 반쪽의 만남 하나입니다
외눈박이 물고기와 같이
항상 같이 있어야 양쪽을 다 볼 수 있습니다.

 

향기나는 부부는 벽에 걸린 두 꽃장식과 같이,
편안하게 각자의 색채와 모양을 하고
조화롭게 걸려있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향기로운 사랑입니다 .

 

향기나는 부부는 한쪽발묶고 같이묶고
생을 걸어가는 사람입니다
한사람이 넘어지면 다른사람도 넘어지지요
부부는 같은 흔적을 남기는 사람입니다
자식이라는 흔적을 남기고 행복이라는
흔적을 남깁니다.

 

향기나는 부부는 서로 닮습니다
같은곳을 늘 바라보며
같은 음식 같은 생각을 가지니 서로 닮아간답니다.
그래서 까만 머리 하얗게 될 때
서로 서로 염색해 주며 늘 아쉬워 한답니다

향기나는 부부는 늘 감사합니다.


어두운 밤이오기전에 열심히 일하고
하늘이주신 은혜에 감사하며 살아갑니다.


행복한 가정있음에 감사하고 건강한
가족있음에 감사하고
오늘 새로운 시간있음에 감사하고
긍정적으로 살아갑니다


    - 좋은글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