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좋은글♤

[좋은글]소리를 알아듣는 사람이 친구입니다

행福이 2006. 11. 28. 09:00

 

소리를 알아듣는 사람이 친구입니다


내 목소리를 듣기만 하고도
내 가슴속에 비가 내리고 있는지
먹구름이 몰려오고 있는지
금방 알아채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내 노랫소리를 듣고는
내가 아파하고 있는지
흥겨워하고 있는지
금방 아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그 사람이 나를 가장 사랑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내 마음의 음색과 빛깔과 상태를
가장 잘 아는 사람 그 사람이
나를 가장 아끼고 소중히 여기는 사람입니다.

그 사람이 어디 있는지 찾아보세요...

내가 만나는 사람 중에
내 가족 중에
내 주위에 있는 사람 중에
지금까지 내가 알고 있던 사람중에

 그 사람이 누구인지 생각해 보세요..

그가 진정한 나의 벗이요
반려자요,
애인이요,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좋은글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