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발전소◇

나는 행복합니다 - 배영희

행福이 2006. 12. 8. 12:33

나는 행복합니다 - 배영희


나는 행복합니다.

아무 것도 가진 것 없고
아무 것도 아는 것 없고
건강조차 없는 작은 몸이지만

나는 행복합니다.

세상에서 지을 수 있는 죄악
피해갈 수 있도록 이 몸 묶어주시고
외롭지 않도록 당신 느낌 주시니..

말할 수 있고
들을 수 있고
생각할 수 있는
세 가지 남은 것은
천상을 위해서만 쓰여질 것입니다.

그래도 소담스레
웃을 수 있는 여유는
그런 사랑에 쓰여진 때문입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