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그리움♤

[사랑시]너는 내가 왜 좋으니? .. 雪花 박현희

행福이 2008. 4. 17. 11:29
 
너는 내가 왜 좋으니? .. 雪花 박현희
 
너를 좋아하기에도
너의 사랑 받기에도
턱없이 부족한 나일 뿐인데
너는 내가 왜 좋으니?
참새처럼 조잘대기만 하고
조삼모사로 바뀌는 변덕꾸러기인 내가
너는 왜 좋으니?
갓 피어난 장미처럼 어여쁘지도
백합처럼 우아하지도 못한
들꽃처럼 볼품없는 나를
너는 왜 좋아하니
너에게 기쁨과 행복을 선물하고 싶지만
슬픔과 아픔을 더 많이 주는 것 같아
늘 미안해하는 나일 뿐인데
널 위해 무엇 하나 해줄 수 없는
보잘 것 없고 초라한 나일 뿐인데
너는 내가 왜 좋으니
네가 나에게 주는 큰 사랑보다
네게 주는 내 사랑은 늘 부족할 뿐인데
너는 내가 왜 좋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