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그리움♤

[사랑시]나는 당신이 좋습니다..이금선

행福이 2008. 4. 19. 17:18

 

나는 당신이 좋습니다..이금선

 

나는 당신이 좋습니다
맑은 아이처럼 미소 짓는
순수 함이 있어 좋고
다듬지 않은 거친 언어를 구사해도
마음은 무엇보다 따뜻한 온기를 지니고 있기에
당신이 좋습니다

나는 당신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과 뒤섞여 가끔은 작아 보여도
누구보다 당당하고 강한 패기가 있어 좋고
언제나 지칠 줄 모르는 인내를 알기에
당신이 좋습니다

나는 당신이 좋습니다.
꾸미지 않은 행동의 자유와
가장 토속적인 입맛과
온화한 정을 담고 있기에
나는 당신이 좋습니다

맑은 하늘에 떠 있는 빛을 보며
미소를 떠올릴 수 있어 좋고
싱그러운 새싹처럼 은은한 당신만의 색깔과
향기를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함께 있지 않아도
마음은 아늑한 호수처럼 휴식에 머물고
손끝으로 체온을 느낄 수 없다 해도
이미 내 안에 있음으로
난 당신이 정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