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그리움♤

나, 그대에게 빠져든다-용혜원

행福이 2009. 3. 24. 11:34

 

 

나, 그대에게 빠져든다-용혜원


나는 너의 표적이 되었다.

너는 드디어
나의 모든 것을 사로잡고
점령하고 말았다

너의 눈길이
너의 움직임 하나하나가
나를 이끌어가고 있다

내 마음에서 불붙어 번지는
너를 향한 사랑이 걷잡을 수 없도록
뜨겁게 타오르고 있다

나는 안타까움 속에 애태우고 있다
행여 너를 보지 못할까
너의 목소리 듣지 못할까
늘 내 머리 속에는
너의 생각으로 가득하다
모든 것들을 너와 함께하고만 싶다

나는 사랑에 빠져버렸다

떠나는 시간들 속에
빠져나가는 시간들 속에
멈추어 서서
널 사랑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