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그리움♤

내가 당신을 사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하원택

행福이 2009. 9. 10. 08:59

내가 당신을 사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하원택

당신의 가슴속에 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주 오래된
그래서 그 평안함이 당신을 생각할 때마다
내 가슴속에 물안개처럼 행복으로 피어오르고
당신을 그리워할 때마다
내 얼굴에 아름다운 당신의 미소가 떠오름은
내가 당신을 사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 안에 당신이 있는 것처럼
내 안에 당신이 나의 행복인 것처럼
나 또한 당신 안에 있어
당신의 행복이기를 바라는 마음은
내가 당신을 사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목소리가 그리워지고
당신의 얼굴이 내 삶에 어른거리고
당신의 마음속 깊은 신음소리 마저 그리움은
내가 당신을 사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겉으로 보이는 모습뿐 아니라
마음에 소리를 들을 수 있기에
마음의 아픔까지도 품을 수 있는 간절함이
내게는 참 아름다운 일입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참 아름다운 행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