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외로움♤

다음 生에는 당신과 나 - 무정

행福이 2010. 3. 6. 12:54

다음 生에는 당신과 나 - 無 精


다음 生에는
당신과 나 한그루 나무가 되어
태어났으면 좋겠어요.

당신은 푸르고
푸른 줄기와 가지가 되고
나는 깊고 깊은 뿌리가 되어
살아가며 닥쳐올
그 어떠한 고통과 시련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사랑으로
당신의 소중한
생명을 지켜 드리고 싶으니까요.

다음 生에는
당신과 나 밤 하늘의 별과 달로
태어났으면 좋겠어요.

당신의 별처럼 빛나는
가슴이 슬픔의 눈물에 젖어
어둠이 짙어 올때면
내가 달빛이 되어
눈물을 닦아주고
당신께 드리운 어둠을
거두어 주고 싶으니까요.

다음 生에는
당신과 나 하늘이 되고 땅이되어

태어났으면 좋겠어요.

당신의 하늘같이 맑은 마음에
시련의 비가 내리면
내가 땅이 되어
당신의 시련을
함께 나누어 가지고 싶으니까요

이 生에서 당신을 만나
그 누구도 받아보지 못한
소중한 사랑 받은 나
이 生에서 나를 만나
조금은
부족한 것 같은 사랑 받은 당신

다음 生에도
내가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사람이 당신이듯이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나 였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生에도 당신이
내 사랑이 된다면 그때는
조금도 부족하지 않은
그런 사랑을 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