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외로움♤

보고 싶어도 볼수없는 사람..

행福이 2010. 3. 3. 14:27

 

 

 

 

.보고 싶어도 볼수없는 사람.

 
 

 

보고 싶다고 볼수있는 사람이
아니란걸 알면서도
그대를 사랑합니다.

 


언제나 볼 수 있는 사람이라면
그대를 사랑하지 않았을겁니다.
보고싶은 만큼 그대를
사랑하는 마음이 커지기에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리워 한다고 찾아갈수 있는
사람이 아니란걸 알기에
그리워 한만큼 사랑도 커지기에
그대를 사랑합니다.

 


어디든 찾아갈수 있는 사람이라면
그대를 사랑하지 않았을겁니다.
그리운 만큼 그대를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수 있기에 그대를 사랑 합니다.
사랑 한다고 만날수 있는 사람이 아니란걸
사랑한 만큼 그대를 내가슴에 담을수 있기에
그대를 사랑 합니다.


 

아무때나 만날수 있는 사람이라면
그대를 사랑하지 않았을겁니다.
만나고 싶은 만큼 그대의 모습을 그릴수 있기에
그대를 사랑 합니다.

 


그대를 보고 싶어도 볼수 없고,
그대를 찾아 가고 싶어도 갈수 없고
그대를 만나고 싶어도 만날 수 없지만
그대는 언제나 내옆에
나는 그대 옆에 있습니다.
그런 그대이기에 나는 오늘도
그대를 사랑 합니다.

 


이땅에서 우리는 사랑할수 없지만
하늘에서 우리가 만나는 그날이 오면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나눌수 있는
그런 그대 이기에 나는 오늘도
그대를 사랑 합니다.

 


오늘이 가고 또, 다시 내일이 와도
나는 그대를 그리워하고
사랑 하겠지요!

 

 

 

*좋은글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