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웃어요⊙

(유머)찔 렸나요 ㅎㅎㅎ...

행福이 2012. 11. 22. 09:07

 

 

 찔렸나요 ㅎㅎㅎ...

 

남자는 회사 회식에서 한 여직원이 과음을 해서

몸을 가누지 못하자 차로 집에까지

데려다 주었다.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은 아니었지만

아내에게는 말하지 않았는데...

남자는 아내와 주말에 영화를 보러 가다가

아내가 좀전에 앉아있던 조수석에

하이힐 한 짝이 숨겨져 있는것을 발견했다.

남자는 당황 했지만 침착하게

아내가 창밖 저쪽을 바라보는 사이에 창문 밖으로

하이힐을 던져 버렸다.

잠시후 영화관에 도착해 아내가 말하길...

.
.
.
.
.
.
.
.
.
.
.
.
.
.

"이상하네! 내 신발 한짝 어디 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