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발전소◇

[행복글]나의 행복은 당신때문 입니다..

행福이 2006. 9. 7. 09:22

♧나의 은 당신때문 입니다..
 
나의 은 당신 때문입니다.
내가 살아가는 의미 또한 당신 때문입니다.


잘한다, 좋다, 신난다. 당신의 응원이 필요합니다.
몸과 마음을 춤추게 하고 높은 산 정상이라도
단숨에 훌쩍 넘을 수 있게 만드는 당신의
칭찬과 격려가 필요합니다. 바라보는 것만이 아닌
한걸음이라도 함께 내 딛는 열정과도 같은 응원,
꿈은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누군가’ 로부터
전해지는 미래의 희망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은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라 고는 하지만
혼자서, 자신만의 만족에서 얻어지는 기쁨이
진정한 이 될수 있을까 생각해 보게됩니다.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힘이 될수 있는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 용기를 줄수 있는

나보다 너를, 우리를 생각 할 줄 아는
언제나 따뜻한 손길로 잡아 줄 수 있는

나의 은 당신 때문입니다...^^
 
*좋은글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