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스크랩△

[스크랩] 해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움직이는 초상화! 심신미약자나 노약자는 조심!~

행福이 2006. 11. 21. 18:07

해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움직이는 초상화입니다.

 

다소 무섭운 사진이니 노약자및 심신이 약하자는 뒤로가기 눌러주세요..ㅎ

 

후아 이게뭐야....

 

 

 

 

엽기야...;

 

 

난 빼에로 자체가 무서워...ㅎ;;

 

 

멀쩡하시던분이...ㅎㅎ;

 

 

귀여운아이가 갑자기 오랑우탄올,,,^^:

 

 

 

보다보니 면역되서 그런지 오히려 귀엽게 느껴지네요...내가 이상한건가..ㅎ

 

 

 

 


 

 

 

펌~~~

출처 : 편안한 기분
글쓴이 : 밀크 쉐이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