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그리움♤

[사랑시]당신입니다..심성보

행福이 2006. 12. 21. 09:39
        ♧당신입니다♧ 詩 / 심 성 보 내가 슬픔의 강을 건널 때 조용히 나를 따라 두 발목 적시며 오는 이는 오직 당신입니다 내가 인생의 힘겨운 산을 넘을 때 나의 슬픈 그림자를 지키고 있는 이도 오직 당신입니다 나의 가장 가까이에 서서 가장 착한 마음으로 가장 선한 눈으로 나의 지친 몸을 일으키는 사람 그 사람은 오직 당신입니다 하늘이 변하고 세상이 변하더라도 변하지 않는 나의 그림자가 되어 줄 이는 오직 한 사람 그대! 당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