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그리움♤

[사랑시]나와 너의 관계 .. 차영섭

행福이 2007. 3. 10. 09:23

 

나와 너의 관계  ..  차영섭

 

내가 너를 생각하기 전에
너는 나에게 없었다

 

내가 너를 생각하자마자
너는 나의 마음으로 들어와
네가 되었다

 

내가 너를 잊자마자
너는 나의 마음에서 벗어나
아무것도 아닌 것이 된다

 

너는 내가 생각함으로써 존재하고
생각하지 않음으로써 존재하지 않는다

 

너의 생각 속에 내가
아름다운 존재로 머물기 위하여
나는 너에게 어떤 존재가 될 것인가

아름다운 존재로 남는다는 건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