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그리움♤

[이쁜시]친구야 너의 얼굴이 보고싶다..용혜원

행福이 2007. 10. 10. 08:45

 

 

 

 

 

 친구야! 너의 얼굴이 보고싶다..용혜원

 

 

친구야!
너의 얼굴이 보고 싶다.
티 없이 맑은 웃음이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너에게 묘한 힘이 있구나.
너 만나 이야기하면 힘이 나고
기뻐하게 된다.

 

우리 사랑하면 안될까?
우리 함께하면 안될까?..말하면
너의 웃음소리는
세상이 넓은 줄 모르고 퍼져 나갔다.

 

친구야!
네 곁에 있고 싶다.
언제나
기대어도 좋을 듯 싶은 너..
정말 우린 좋은 친구다.

 

네가 나에게 만들어 준 행복 때문에
나는 오늘도 기뻐할 수 있다.

 

친구야!
너의 얼굴이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