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외로움♤

당신 보고 싶어 울고 있어요..장세희

행福이 2008. 5. 22. 10:35

*당신 보고 싶어 울고 있어요..장세희*

사랑하면 안되는 거였어요.

당신을
사랑해서는 안되는 일이였어요.

그렇지 않고서야
어찌 다정했던 운명의 여신이

우리에게 이처럼
가혹한 이별을 안겨주었을까요.

당신은 내가
사랑했던 최초의 사람.

모든 걸 바쳐
사랑했던 최후의 사람.

뼛 속을 에이는 얼음같은
한기마저 사라지게 하는

뜨거운 이 그리움은 모두
당신만을 향해 흘러가고 있어요.

당신 보고 싶어 울고 있어요.
우리 정말 사랑했잖아요.

서로가 곁에
없으면 견딜 수 없어서
많이 아파했잖아요.

그랬던 우리가
이제 멀고먼 타인이 되어
홀로 보고 싶다 울고 있네요.

사랑하면 안되는 거였을까요.

내가 당신을
사랑해서는 안되는 일이였을까요.

당신 죽을 만큼
보고 싶어 나는 울고 있어요.

막막한 슬픔의 늪에
빠져서 헤어날 수가 없어요.

이제 어떻게 하죠.

당신 보고 싶어
하염없이 눈물만 나는데
      그저 눈물만 흐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