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외로움♤

난 어쩌지 - 李慶愛

행福이 2008. 12. 29. 15:48

💟....난 어쩌지 - 李慶愛...💟

당신 미워
당신 사랑하게 해놓고

당신 미워      
당신 어디 간거야!

당신 머문자리 아직
그 온기는 그대로인데,

당신의 흔적은 그대로인데,

당신은 어디에
어디로 발자욱 남겨두셨나,

당신을
사랑한것이 잘못이었나,

당신의 미소를
담은것이 잘못이었나,

당신의 얼굴은
사라지지 않는데

어떻게해
당신이 이미 내 전부인걸

당신 미워

당신 흔적까지 가져가지
당신 그렇게 가면

나는 어떻게하지
벌써 나는 너에게 가고 있는데

당신이 미워서 나는 어쩌지
보고싶다는 말조차 미워져

나는 어쩌지

그리움의 날개를 오늘도 펼치는데

내가 미워져

당신은  당신은 어디있는거냐고

아~~~~~~~~~앙

당신이 미워 미워

그렇게 가고나면

어쩌지 난 어쩌지
눈물이 난다

난 몰라 난 몰라
당신은 내 사랑인걸 난 어쩌지!

*leeka 李慶愛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