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그리움♤

내가 그리울 땐 - 雪花:박현희

행福이 2012. 11. 16. 14:02

💟내가 그리울 땐 - 雪花:박현희💟

내가 보고 싶을 땐
밤하늘 별을 바라보세요.

당신을 향한 내 사랑이
푸른 은하수 강 건너
은빛 영롱한 별빛으로
당신 가슴에 내리지 않나요.

내가 그리울 땐
다소곳이 눈 감고
바람이 지나는 소리에
가만히 귀 기울여보세요.

아득히 멀리서
당신을 향해 부르는 달콤한
내 사랑의 연가가 들리지 않나요.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고 그리워하는지
별빛으로 당신 가슴에 내리고
부는 바람에 사랑의 향기 실어
그리운 당신에게
날려 보내 드릴게요.

당신을 위해 화려한
장미정원의 호화로운 궁전은
드릴 수 없어도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만은
아낌없이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