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좋은글♤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 나딘 스테어(Nadine stair)

행福이 2023. 11. 7. 07:09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이번에는 용감히
더 많은 실수를 저지르리라.


느긋하고 유연하게 살리라.
그리도 더 바보처럼 살리라.


매사를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며,
더 많은 기회를 붙잡으리라.


더 많은 산을 오르고,
더 많은 강을 헤엄치리라.


아이스크림은 더 많이
그리고 콩은 더 조금 먹으리라.


어쩌면 실제로 더 많은
문제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일어나지도 않을
걱정거리를 상상하지는 않으리라.

*나딘 스테어(Nadine stair)
85세 할머니의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