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외로움♤

보고 싶다 네가 - 김설하

행福이 2008. 5. 30. 11:51

🌷보고 싶다 네가 - 김설하🌷

그가 없는
내 슬픈 기억 속엔

모진 세월이
안개처럼 풀어지고

내가 없는
그의 아픈 가슴속엔

돌 틈 사이
피어난 하얀 민들레처럼

슬픈 추억으로 내가 끼어 있을까

메워지지
않는 가슴 속 우물엔

묻어둔
아픔 푸르게 피어올라

허공을
가르는 커다란 울림

보고 싶다

네가 보고 싶다

망각을 밀치고
달팽이관 타고 드는

그가 사립문 여는 소리
그 긴 장마로 홍수진 가슴

여태까지
퍼내도 마를 줄 몰라

메울 수 없는

커다란 강이 되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