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그리움♤

넌 나에게 그런 사람이야 - 무정

행福이 2012. 6. 5. 17:54

넌 나에게 그런 사람이야  - 무정


알고 있니?

너에게 불리고 싶은
나의 이름은 내 남자 이고
내가 세상을
살아가는 이유를 찾게 된 날은
너의 사랑이 된 날이고
내가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는 유일한 일은
너를 생각하는 일이며...

그리고

내가 눈 감을 때까지 사랑하고
싶은 사람이 바로 너 라는 걸

이제는 알겠니?

사랑받아 행복하게 웃는
모습을 보고싶은 사람이내가 되고
네가 아침 저녁 보고싶어 하는
단 한사람이 나였으면 하고

네가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단 한가지
이유가 나로 인해서 였으면 하는걸...

그리고
나에게 그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소중한 사람이
바로 너 라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