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그리움♤

보고싶다..김정한

행福이 2012. 5. 19. 08:16

🦋...보고 싶다 - 김정한...🦋

내 안에 꼭꼭
숨어 있는 그가 말한다.
네가 보고 싶다.. 너를 사랑한다..

그래서 아프다.. 고
그래서 미안하다.. 고
보고 싶다는
그의 말이 메아리처럼 퍼진다.
머리에서 가슴으로
그리고 발끝까지 퍼져간다.

온몸에 전율이 흐른다.
나도 네가 보고 싶다..
나도 너를 사랑한다..

그래서 아프다..
고 너를 사랑해서
너를 아프게 해서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다.

하지만
그 말조차 할 수가 없다.

너무 사랑해서 너무 미안해서
너무 아파서
그래서 할 수가 없다.

*김정한 시집 -러브레터에서-